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Eu quero consertar a multidão convocada do Beast master


ttllk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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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ergunta

6 respostass a esta questão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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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erver.cpp :

 

Remove this...

 

//for (int k = 0; k < MAX_SUMMONLIST; k++)
        //{
            //if (pMob[partyconn].MOB.Equip[0].sIndex == mSummon.Mob[k].Equip[0].sIndex && mSummon.Mob[k].Equip[0].sIndex != sFace)
            //{
                //SendClientMsg(conn, g_pMessageStringTable[_NN_Party_Full_Cant_Summon]);
                //return 0;
            //}
        //}

 

&

 

_MSG_Attack.cpp :

 

else if (InstanceType == 11)
            {

                int instancevalue = g_pSpell[skillnum].InstanceValue;

                if (instancevalue >= 1 && instancevalue <= 50)
                {
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int summons = 0;

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if (instancevalue == 1 || instancevalue == 2)
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summons = 1;

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else if (instancevalue == 3 || instancevalue == 4 || instancevalue == 5)
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summons = 1;

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else if (instancevalue == 6 || instancevalue == 7)
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summons = 1;

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else if (instancevalue == 😎
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summons = 1;

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if (GenerateSummon(a_iConn, instancevalue - 1, 0, summons) == 0)
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{
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pMob[a_iConn].MOB.CurrentScore.Mp = Mp;
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//pUser[a_iConn].ReqMp = ReqMp;
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}
                }
                dam = 0;
            }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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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0
15 horas atrás, ttllk disse:

Eu quero consertar a multidão convocada do Beast master
Alguém sabe onde editar?

 

1 hora atrás, Batibat disse:

Server.cpp :

 

Remove this...

 

//for (int k = 0; k < MAX_SUMMONLIST; k++)
        //{
            //if (pMob[partyconn].MOB.Equip[0].sIndex == mSummon.Mob[k].Equip[0].sIndex && mSummon.Mob[k].Equip[0].sIndex != sFace)
            //{
                //SendClientMsg(conn, g_pMessageStringTable[_NN_Party_Full_Cant_Summon]);
                //return 0;
            //}
        //}

 

&

 

_MSG_Attack.cpp :

 

else if (InstanceType == 11)
            {

                int instancevalue = g_pSpell[skillnum].InstanceValue;

                if (instancevalue >= 1 && instancevalue <= 50)
                {
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int summons = 0;

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if (instancevalue == 1 || instancevalue == 2)
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summons = 1;

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else if (instancevalue == 3 || instancevalue == 4 || instancevalue == 5)
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summons = 1;

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else if (instancevalue == 6 || instancevalue == 7)
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summons = 1;

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else if (instancevalue == 😎
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summons = 1;

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if (GenerateSummon(a_iConn, instancevalue - 1, 0, summons) == 0)
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{
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pMob[a_iConn].MOB.CurrentScore.Mp = Mp;
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//pUser[a_iConn].ReqMp = ReqMp;
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}
                }
                dam = 0;
            }

    summons = 1;// é a quantidade que evoca então basta alterar aqui, pode fazer também baseado na quantidade de aprendizagem de skill, deixe a sua imaginação lhe guiar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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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0

_MSG_Attack.cpp:

 

if (instancevalue == 1 || instancevalue == 2)
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summons = 1 + pMob[a_iConn].Extra.QuestInfo.Mortal.Summ;

 

//This made it where 3 of each type of summon can be evoked but it is bugged after 20 summons (4 don't follow)

 

_MSG_UseItem.cpp : 

 

if (Vol == 99)
        {
            int x = pMob[a_iConn].Extra.QuestInfo.Mortal.Summ;

            for (x = pMob[a_iConn].Extra.QuestInfo.Mortal.Summ; x < 2; ++x)
            {

                if (pMob[a_iConn].Extra.QuestInfo.Mortal.Summ > 2)
                {
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SendItem(a_iConn, m->SourType, m->SourPos, item);
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return;
                }

                else

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pMob[a_iConn].Extra.QuestInfo.Mortal.Summ = ++x;
                SendClientMsg(a_iConn, "Summoning Enlightenment Attained");
                SendEmotion(a_iConn, 14, 3);
                SendEtc(a_iConn);

                if (amount > 1)
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BASE_SetItemAmount(item, amount - 1);

                else
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memset(item, 0, sizeof(STRUCT_ITEM));

                CharLogOut(a_iConn);

            }


            sprintf(temp, "useitem, Max Summon");
            MyLog(LogType::Itens, pMob[a_iConn].MOB.MobName, temp, 0, pUser[a_iConn].IP);
            return;


        }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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Editado por Batibat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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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0
23 horas atrás, Batibat disse:

_MSG_Attack.cpp:

 

if (instancevalue == 1 || instancevalue == 2)
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소환 = 1 + pMob[a_iConn].Extra.QuestInfo.Mortal.Summ;

 

// 이렇게 하면 각 유형의 소환 3개를 불러올 수 있지만 20개 소환 후에 버그가 발생합니다(4개는 따르지 않음).

 

_MSG_UseItem.cpp: 

 

if (볼 == 99)
        {
            int x = pMob[a_iConn].Extra.QuestInfo.Mortal.Summ;

            (x = pMob[a_iConn].Extra.QuestInfo.Mortal.Summ; x < 2; ++x)
            {

                if (pMob[a_iConn].Extra.QuestInfo.Mortal.Summ > 2)
                {
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SendItem(a_iConn, m->SourType, m->SourPos, 항목);
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반품;
                }

                또 다른

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pMob[a_iConn].Extra.QuestInfo.Mortal.Summ = ++x;
                SendClientMsg(a_iConn, "소환 깨달음 달성");
                SendEmotion(a_iConn, 14, 3);
                SendEtc(a_iConn);

                if (금액 > 1)
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BASE_SetItemAmount(항목, 금액 - 1);

                그렇지 않으면
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memset(항목, 0, sizeof(STRUCT_ITEM));

                CharLogOut(a_iConn);

            }


            sprintf(temp, "useitem, 최대 소환수");
            MyLog(LogType::항목, pMob[a_iConn].MOB.MobName, 임시, 0, pUser[a_iConn].IP);
            반품;


        }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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Obrigado foi útil!

Em 2022. 9. 19. em 오전 1시 52분, Batibat disse:

_MSG_Attack.cpp:

 

if (instancevalue == 1 || instancevalue == 2)
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소환 = 1 + pMob[a_iConn].Extra.QuestInfo.Mortal.Summ;

 

// 이렇게 하면 각 유형의 소환 3개를 불러올 수 있지만 20개 소환 후에 버그가 발생합니다(4개는 따르지 않음).

 

_MSG_UseItem.cpp: 

 

if (볼 == 99)
        {
            int x = pMob[a_iConn].Extra.QuestInfo.Mortal.Summ;

            (x = pMob[a_iConn].Extra.QuestInfo.Mortal.Summ; x < 2; ++x)
            {

                if (pMob[a_iConn].Extra.QuestInfo.Mortal.Summ > 2)
                {
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SendItem(a_iConn, m->SourType, m->SourPos, 항목);
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반품;
                }

                또 다른

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pMob[a_iConn].Extra.QuestInfo.Mortal.Summ = ++x;
                SendClientMsg(a_iConn, "소환 깨달음 달성");
                SendEmotion(a_iConn, 14, 3);
                SendEtc(a_iConn);

                if (금액 > 1)
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BASE_SetItemAmount(항목, 금액 - 1);

                그렇지 않으면
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memset(항목, 0, sizeof(STRUCT_ITEM));

                CharLogOut(a_iConn);

            }


            sprintf(temp, "useitem, 최대 소환수");
            MyLog(LogType::항목, pMob[a_iConn].MOB.MobName, 임시, 0, pUser[a_iConn].IP);
            반품;


        }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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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umm não há justiça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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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0

For "Summ" to work properly just go to :

 

Basedef.h :

 

struct STRUCT_MOBExtra
{
    short ClassMaster;
    char  Citizen;

    long  SecLearnedSkill;

    int      Fame;

    char  Soul;

    short MortalFace;

    struct
    {
        struct
        {
            char Newbie;
            char TerraMistica;
            char MolarGargula;
            char PilulaOrc;
            char Trainng;
            char Light;
            char Summ; // ADD THIS LINE HERE!!!!
            char EMPTY[30];

        }Mortal;

&

 

//Create an item with the EF_VOLITILE set to 99

 

_MSG_Use_Item.cpp :

 

if (Vol == 99)
        {
            int x = pMob[a_iConn].Extra.QuestInfo.Mortal.Summ;

            for (x = pMob[a_iConn].Extra.QuestInfo.Mortal.Summ; x < 2; ++x)
            {

                if (pMob[a_iConn].Extra.QuestInfo.Mortal.Summ > 2)
                {
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SendItem(a_iConn, m->SourType, m->SourPos, item);
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return;
                }

                else

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pMob[a_iConn].Extra.QuestInfo.Mortal.Summ = ++x;
                SendClientMsg(a_iConn, "Summoning Enlightenment Attained");
                SendEmotion(a_iConn, 14, 3);
                SendEtc(a_iConn);

                if (amount > 1)
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BASE_SetItemAmount(item, amount - 1);

                else
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memset(item, 0, sizeof(STRUCT_ITEM));

                CharLogOut(a_iConn);

            }


            sprintf(temp, "useitem, Max Summon");
            MyLog(LogType::Itens, pMob[a_iConn].MOB.MobName, temp, 0, pUser[a_iConn].IP);
            return;


        }

 

//After the item is made and compiled, right click the item that you set to "EF_VOLITILE 99"

 

Example

 

"3268,Cupom_da_Sorte,2711.0,0.0.0.0.0,0,10000,0,0,0,EF_CLASS,255,EF_VOLATILE,99,EF_QUEST,1"

 

and then you can summon two Condors, if the item is right clicked again you may summon 3 Condors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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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0
10 horas atrás, Batibat disse:

"Summ"이 제대로 작동하려면 다음으로 이동하십시오.

 

Baseef.h :

 

struct STRUCT_MOBExtra {     짧은 ClassMaster;     char 시민;

 

    긴 SecLearnedSkill;

    int 명성;

    숯 영혼;

    짧은 MortalFace;

    struct     {         struct         {             char 초보자;             char 테라미스티카;             char MolarGargoyle;             char PillOrc;             문자 훈련;             숯불;             문자 합계; // 여기에 이 줄을 추가하세요!!!!             문자 비어 있음[30];









 

        }치명적인;

&

 

//EF_VOLITILE이 99로 설정된 항목을 생성합니다.

 

_MSG_Use_Item.cpp:

 

if (볼 == 99)
        {
            int x = pMob[a_iConn].Extra.QuestInfo.Mortal.Summ;

            (x = pMob[a_iConn].Extra.QuestInfo.Mortal.Summ; x < 2; ++x)
            {

                if (pMob[a_iConn].Extra.QuestInfo.Mortal.Summ > 2)
                {
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SendItem(a_iConn, m->SourType, m->SourPos, 항목);
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반품;
                }

                또 다른

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pMob[a_iConn].Extra.QuestInfo.Mortal.Summ = ++x;
                SendClientMsg(a_iConn, "소환 깨달음 달성");
                SendEmotion(a_iConn, 14, 3);
                SendEtc(a_iConn);

                if (금액 > 1)
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BASE_SetItemAmount(항목, 금액 - 1);

                그렇지 않으면
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memset(항목, 0, sizeof(STRUCT_ITEM));

                CharLogOut(a_iConn);

            }


            sprintf(temp, "useitem, 최대 소환수");
            MyLog(LogType::항목, pMob[a_iConn].MOB.MobName, 임시, 0, pUser[a_iConn].IP);
            반품;


        }

 

//항목을 만들고 컴파일한 후 "EF_VOLITILE 99"로 설정한 항목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합니다.

 

예시

 

"3268,Coupon_da_Lucte,2711.0,0.0.0.0.0,0,10000,0,0,0,EF_CLASS,255,EF_VOLATILE,99,EF_QUEST,1"

 

그런 다음 두 개의 콘도르를 소환할 수 있으며 항목을 다시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3개의 콘도르를 소환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Vou testar, obrigado!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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